램파드 아이큐는 150 이상... 영국 내 상위 0.1%?

첼시의 미드필더 프랭크 램파드의 아이큐가 150을 넘어서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이같은 사실은 최근 팀 선수단 전원이 아이큐 테스트를 받으면서 밝혀졌다고 하는데요. 이는 영국 내 상위 0.1%에 속하는 대단히 높은 것이라고 하는군요.

어릴 때에도 두뇌가 명석한 것으로 유명했던 램파드는 영국의 대학입학 자격시험인 GCSE에서도 최대 과목수인 12과목에 모두 응시해 합격을 했었다고 하네요. ...쳇.


마누라 킬리만자로 보내고 술 마시던 애쉴리 콜, 경찰에 체포됐다 풀려나
첼시의 수비수 애쉴리 콜이 음주 후 난동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가 벌금을 받고 풀려났다고 합니다. 어린아이들을 위한 자선모금 행사에 참석했다가 자리를 옮겨 친구들과 함께 술을 마시던 애쉴리 콜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욕설까지 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다행히 사건은 조용히 끝나 별다른 처벌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애쉴리 콜의 아내는 영국의 한 자선단체와 함께 킬리만자로를 등반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리버풀, 7월에 동남아 3개국 투어 예정

리버풀이 오는 7월 태국, 싱가포르, 홍콩 등을 방문하는 동남아 3개국 투어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완전히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그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고 하는군요.

리버풀은 지난 2001년에도 한 차례 태국을 방문해 현지 대표팀과 친선전을 가진 바 있습니다.



"인간이 이렇게 재수없을 수도 있다니..."

토트넘, 올여름 이적시장서 벤트와 파블류첸코 방출?

토트넘의 해리 레드냅 감독이 올여름 대폭적인 팀 개편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런 벤트와 로만 파블류첸코를 팔아치우고 바르셀로나의 보안 크르키치를 임대로 영입할 생각이라고 하는군요.


호날두 혹은 루니, 뉴캐슬 수비수와 격렬한 말다툼 벌여
호날두, 혹은 루니가 2-1 승리로 끝난 지난 뉴캐슬과의 리그 28라운드 하프타임 중에 상대팀 수비수 스티븐 테일러와 격렬한 말다툼을 벌였다고 합니다.

호날두나 루니 가운데 한 명이 테일러에게 "형편없는 수비수"라고 이야기하자 테일러는 이에 "최소한 나는 추잡스런 플레이는 하지 않는다"라며 맞받아쳤다고 하는군요.

심판도 당시의 장면을 목격하고 위의 내용을 담아 보고서를 제출했다는데, 현재까지 이 선수가 호날두인지 혹은 루니인지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확인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맨시티 "차기 감독으로 벵거 원해" 파브레가스 "벵거 떠나면 나도 나갈래"
맨체스터 시티가 차기 사령탑 후보 가운데 한 명으로 아스날의 아르센 벵거 감독을 점찍어뒀다고 합니다. 조세 무링요, 슬라벤 빌리치 감독 또한 명단에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아스날의 주장인 세스크 파브레가스는 최근 경질설이 나오고 있는 아르센 벵거 감독에 대해 "그가 떠난다면 나도 떠나겠다"며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되자 호들갑스러운 영국 언론서는 벵거 감독과 파브레가스가 나란히 맨체스터 시티로 갈수도 있다는 보도를 내놓기도 했는데... 에이, 설마요.




디디에 드록바, 스콜라리 감독과의 불화로 팀 떠날 뻔 했다

첼시의 공격수 디디에 드록바가 첼시의 前 감독인 루이스 스콜라리와 개인적인 불화를 겪었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드록바는 자신에게 관심을 보인 맨체스터 시티나 인터 밀란으로 이적할 수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언급됐던 선수의 이적료가 1800만 파운드라니, 스콜라리 감독과의 좋지 못했던 관계를 대충이나마 짐작해볼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P
  1. 지호
    2009.03.06 01:39

    오늘은 첼시의 두선수가 단신을 채우네요..
    먼저 램파드... 토레스,카카로 불리던 "엄친아"계의 돌아온 혜성이 되었군요... 부럽삼...

    그나저나 에쉴리콜뉴스는 스포츠뉴스보단 사회뉴스에서 자주봅니다. (지난번 제라드가 생각나네요...) 술좀 자제해서 마시지... 첼시팬으로선 자칫 1위복귀 (물론 이런일은 있어선 안된다는 맨유팬 1인)로 향하는길에 큰 장애물이 될 뻔 했습니다.

    혹시나 레이니돌님께서 언급을 안하셔서 에쉴리콜의 부인이 누구인지 제가 말씀드리자면.. (저처럼 최근에야 아시게된 2천만명중 1명을 위해서...)
    영국에서 최근 정말 잘나가는 여성그룹인 걸스 얼라우드 (Girls Aloud)의 맴버이자 작년도 itv의 엑스팩터에서 알렉산드라를 우승으로 이끈 심사위원인 셰릴 콜 (Cheryl Cole)입니다.

  2. ㅁㄴㅇ
    2017.02.10 22:17

    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