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EPL 12월 이달의 선수상 불발 솔랑케 차지

EPL모리 발행일 : 2024-01-13

손흥민 EPL 12월 이달의 선수상이 아쉽게도 불발되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의 남다른 경쟁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낸 손흥민이 눈부신 활약에도 불구하고, 개인 통산 5번째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하지 못했습니다. 공격 포인트 1위라는 인상적인 기록을 세우며 EPL의 공격수들 사이에서 선두주자로 나섰음에도 수상의 영예는 다른 선수에게 돌아갔습니다.

손흥민 EPL 12월 이달의 선수상 불발 솔랑케 차지
손흥민 EPL 12월 이달의 선수상 불발 솔랑케 차지

 

EPL 12월 이달의 선수상 도미닉 솔란케 수상

2023년 12월,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도미닉 솔란케가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솔란케는 이 기간 동안 리그에서 6골을 기록, 본머스 구단 역사상 최초로 이 권위 있는 상을 차지하며, 본머스 리그 순위 상승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탁월한 공격력은 팀을 강등권에서 12위로 끌어올리는 데 핵심적이었습니다.

솔케 EPL 골 기록

  • 솔랑케 12골 득점 공동 3위 (손흥민)

손흥민의 12월 활약상

손흥민은 지난 12월 스트라이커와 윙 포워드로서 4골과 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맨체스터시티를 상대로 한 라운드 경기에서 1골 1 도움을 기록하는 등, 강팀을 상대로 한 멀티 공격 포인트로 팀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또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는 1골 2도움으로 에이스로써의 맹활약하며 팀의 대승을 이끌었습니다.

 

선수상 경쟁의 무게

EPL 이달의 선수상은 매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선정됩니다. 손흥민을 비롯해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리버풀) 등이 후보 명단에 올랐으나, 결국 솔란케의 탁월한 득점 능력과 팀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손흥민은 이미 프리미어리그에서 4번의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4번의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 통산 5회 수상했다면, 웨인 루니, 로빈 반 페르시와 같은 전설적인 기록을 세울 수 있었는데 매우 아쉽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