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VS 울버햄튼 경기중계, 일정│손흥민 황희찬 코리안 더비

EPL모리 발행일 : 2024-02-17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손흥민과 황희찬이 마침내 그라운드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이 두 선수의 대결은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안컵 탁구 사건으로 인해 더욱더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두 선수 모두 상태 팀을 상대로 득점을 기록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번에 누가 골망을 흔들게 될지가 중요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토트넘 VS 울버햄튼 경기중계, 일정
토트넘 VS 울버햄튼 경기중계, 일정

토트넘 VS 울버햄튼 경기일정

이번 경기는 토트넘과 울버햄튼이 맞붙는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경기로, 2월 17일 토요일 밤 11시 50분에 시작됩니다. 이 중요한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치 OTT 채널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라, 전 세계의 축구 팬들이 쉽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 2월 17일 토요일 밤 11시 50분 시작
  • 경기중계: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EPL 토트넘 손흥민 시즌 기록

손흥민은 이번 시즌 21경기에 출전하여 12골 6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안컵 종료 후 복귀하여 역전 어이스트로 팀의 승리를 도운 바 있어, 이번 울버햄튼과의 경기에서도 그의 활약이 크게 기대됩니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47점으로 리그 3위인 아스날을 5점 차로 바짝 추격 중이며,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를 통해 더욱 상위권 도약을 노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토트넘의 매우 중요한 경기가 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 황희찬 부상 및 기록

반면 황희찬은 부상에서 회복하여 아시안컵에서 좋은 몸놀림을 보여줬습니다. 이번 토트넘 원정 경기를 통해 복귀를 앞두고 있어서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황희찬에게도 매우 중요한 경기이기 때문에 경기가 어떻게 될지 정말 벌써부터 재밌어집니다. 

 

황희찬 EPL 경기 기록은 올시즌 10골 3도움을 기록하며 울버햄튼 내 최다 득점자로 등극했으며, 팀의 공격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황희찬과 네투의 환상적인 호흡이 이번 경기에서도 발휘될지 주목됩니다.

 

마무리

이번 "코리안 더비"는 두 선수 뿐만 아니라, 두 팀의 순위 경쟁에 있어서도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토트넘은 상위권 도약을, 울버햄튼은 순위 반등을 노리고 있어 치열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손흥민과 황희찬, 두 선수의 활약과 더불어 이번 경기의 결과가 어떻게 될지 축구 팬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관련 글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이적료 논란 정리

최근 나폴리 구단주의 발언이 추구계에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치오 로마노 기자의 보도에 따르면,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료가 애초 세간에 알려진 815억

epl-rainydoll.tistory.com

 

 

손흥민 EPL 12월 이달의 선수상 불발 솔랑케 차지

손흥민 EPL 12월 이달의 선수상이 아쉽게도 불발되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의 남다른 경쟁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낸 손흥민이 눈부신 활약에도 불구하고, 개인 통산 5번째 이달의 선수상을 수

epl-rainydoll.tistory.com

 

 

FC온라인 피파온라인4 PC 다운로드│넥슨

FC온라인 피파온라인4 PC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넥슨에서 제공하는 EA SPORTS FC ONLINE4는 현실 축구의 세계를 디지털로 재현하는 게임으로, 사용자는 세계 최고의 선수, 팀, 리그와

epl-rainydoll.tistory.com

 

댓글